티스토리 뷰


여행을 더 재미있고 덜 흥분하게 만드는 기발한 방법



여행은 당신이 세상을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한다.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를 때, 그것은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는 때야.


아래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팁은 이러한 결과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목적지를 선택한 후, 그 지역을 철저히 조사하라.


반드시 지도가 있고, 그 지역에서 꼭 봐야 할 명소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지역 지리와 세부사항을 기억한다면, 당신은 그곳에 있을 때 그 지역을 훨씬 더 잘 돌아다닐 수 있다.




휴가 여행을 계획할 때는 목적지에 대해 융통성 있게 행동하라.


비록 가장 좋아하는 곳으로 돌아가는 것이 항상 좋지만, 뭔가 새롭고 더 기억에 남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더 좋을지도 모른다.


또한, 새로운 목적지를 선택하는 것은 돈을 절약하는 기술이 될 수 있다.




여행할 때 찍는 디지털 카메라의 종류는 여행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배낭여행을 한다면, 충전용 배터리는 이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보통 일생에 한 번꼴로 촬영하는 장면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켜기 쉽고 빠르게 초점을 맞추는 디지털 카메라가 필요할 것이다.




여행 시에는 항상 필수품을 가까이 두십시오.


핸드백을 겨드랑이에 쑤셔넣어라.


특히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있을 경우에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지퍼 클로져가 있는 가방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방을 고를 때 이런 것들을 고려해보라.




시내를 돌아다니면서 성냥이나 모텔 명함을 가지고 오십시오.


이렇게 하면 길을 잃으면 현지인으로부터 길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특히 언어를 유창하게 말하지 않을 때 유용하다.




해외여행을 할 때, 어떤 종류의 보험카드들이 당신에게 제공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미 취소된 항공편에 대해 카드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


여행 전에 이 조사를 하는 것이 가치가 있을 것이다.




사막의 휴가는 흥미로운 식물과 동물을 포함하여 거의 접할 수 없는 독특한 환경을 제공한다.


사막은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사막의 경이로움을 한 번이라도 체험하는 것이 세상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목표로 삼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차를 공항에 두고 갈 계획이라면, 공항에 주차 예약을 미리 해라.


단지 주차장에 타고 주차하는 것이 전형적으로 더 비싸다.


만약 당신이 근처에 산다면, 대신 택시를 타고 공항으로 가는 것을 고려해보라.




렌터카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임대업자들에게 가장 어린 나이인 18세를 요구하지만, 이제는 25세 이상의 운전자를 필요로 하는 회사들도 있다.


만약 당신이 25세 미만이라면, 당신은 높은 이자율을 가질 수 있고 신용카드가 필요하다.


게다가 어르신들이 대여를 받을 수 없는 곳도 있다.


렌터카를 예약할 때 연령 제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다른 시간대에 있는 나라를 방문한다면 피로를 경험할 수 있다.


완전히 피할 수는 없지만, 기대되는 효과를 줄이기 위해 비행 전 며칠 동안 잠을 더 자도록 시도해 볼 수 있다.


가능하면 자주 쉬어라.




호텔 방을 예약했다면 여행용 초를 챙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It can help your room smell better.


The light from it creates a romantic and relaxing atmosphere.


It could even relax you enough to help ease you into sleep.


You can buy these candles in miniature sizes, and they are usually drip free.




Traveling doesnt have to be as difficult as some people make it out to be.


You have to do quite a bit of planning, but that is what makes a successful trip.


With the above tips in mind, you should be smarter when it comes to traveling.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